티스토리 뷰

반응형
사키 풋케어 추천

은근 신경쓰이는 거칠어진 발뒤꿈치
굳은살과 각질을

보다 손쉽게 관리할 수있는 필링제입니다.
 온가족이 함께 앉아 관리하는 것도
재밌겠네요.ㅎㅎ

SAKE

아기 때의 매끈한 발 갖고싶어요 ㅠ^ㅠ
언제 이렇게 거칠어진겨!!

연예인들처럼 비싼 샵은 못가도 집에서라도
관리해야겠아요.ㅋㅋ

[사용방법]
1. 리무버 워터를 뒤꿈치에 골고루 분사
2. 탄산버블이 생기면 글리터 패드로 살살 제거
3. 물로 깨끗히 씻은 후 크림으로 마무리!

어제 하루종일 눈이 오더니 사방이 눈으로
쌓였습니다!ㅎㅎ

새하얀 풍경이 예쁘긴하지만..
눈길 사고가 걱정되서 빨리 녹았으면하는
마음이 더 드네요;;

다들 건강 조심하세용~ 안전제일!
반응형

댓글
반응형